커뮤니티
아름동 나눔 온도, 후끈 달아오르다
아름동 직능단체,‘기부콜 나눔챌린지’,‘이웃돕기 성금기탁’동참
기사입력: 2021/12/15 [12:06]  최종편집: ⓒ 충청세종일보
충청세종일보
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
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
▲     © 충청세종일보

 

[세종일보] 세종특별자치시 아름동 직능단체들이 지난 14일 아름동 행정복지센터에서 ‘기부콜 나눔챌린지’의 첫 출발을 알렸다. 

 

이날 모인 아름동 직능단체는 아름동통장협의회(회장 변명순), 아름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(위원장 여상수·허남태), 아름동발전위원회(회장 조형관)가 참석했다. 

 

기부콜 나눔챌린지는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‘희망2022나눔캠페인’ 일환으로 전화 한 통화로 2,000원의 성금을 기부하고 인증샷을 찍은 후 누리소통망(SNS)에 남기는 사업이다. 

 

변명순 아름동통장협의회장은 “기부콜 나눔챌린지 도전 릴레이를 통해 아름동 사랑의 온도를 후끈 올리겠다”라고 말했다. 

 

직능단체들은 챌린지에 이어 단체별로 ‘이웃돕기 성금기탁’을 진행해, 소외이웃에게 써달라며 총 70만 원의 성금을 기부했다. 

 

 여상수 아름동장은 “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위기는 따뜻한 공동체 정신으로 극복할 수 있을 것”이라며 “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지역사회를 위해 나눔을 실천해 주셔서 감사를 드린다”고 말했다. 

ⓒ 충청세종일보.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
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
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
내용
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,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.
 
인기기사목록